티스토리 뷰

지금은 안드로이드를 쓰지만 아직 아이폰 공기계는 제 손안에 있죠! 이렇게 두고 있는 이유는 그 안에 있는 앱들이 아까워서 이기도 한데요. 


[goldk1]


아이폰이나 아이패드 모두 앱스토어를 통해 앱을 관리합니다. 그런데 국가를 변경하거나, 잠깐 다른 사람이 쓴다거나 하면 쓰던 아이디를 로그아웃 해야 하겠죠? 그런데 앱스토어를 뒤져봐도 나오지 않구 말이죠. 알고나면 간단한 아이폰 아이패드 앱스토어 로그아웃에 대해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이미지 구린건 이해해주세요 ㅠㅠ 캡쳐하고 옮길 방법이 잘 생각이 안나서 그냥 폰으로 찌겄습니다. 우선 설정 메뉴에 들어가주세요. 그리고 맨 위에 있는 좀 뚱둥한 메뉴를 클릭해주세요.



여기에 아이클라우드 아이튠즈 다 여기서 관리를 하는데요. 이중 app store라고 있는 부분을 클릭해주세요.



그리고나서 저 Apple id:라고 되어있는 데를 클릭해주세요. 



그럼 이렇게 로그아웃이라는 부분이 보일거에요. 이부분을 클릭해주면 아이폰에서 앱스토어 로그아웃이 끝난답니다. 별거 아닌데 요 메뉴를 찾아내고 아이디를 클릭하면 된다는 게 잘 연상이 안됩니다.


[goldk2]


그럼 이번엔 아이패드에서 앱스토어 로그아웃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아이패드도 크게 다르지 않아요. 우선 설정에서 가장 위에 있는 저 부분을 클릭하고, 다음에 iTunes 및 App store를 클릭합니다. 



그리고나서 Apple id: <- 이 부분을 클릭한 뒤 로그아웃 하면 아이패드에서 앱스토어 로그아웃이 끝! 어렵지 않죠? 이상 아이폰 아이패드 앱스토어 로그아웃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로그인 할때는 저 메뉴 고대로 가셔도 되고, 앱스토어 실행한 뒤 앱 받기를 실행하시면 로그인하라고 뜨는데 그걸 가지고 해도 됩니다.:) 


[goldk3]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